티스토리 뷰

번역기 어플 추천 플리토 flitto

사실 번역기가 정확한것도 아니고 외국에서 번역기 너무 믿다가 불이익 당한 경우도 적지 않기에 번역기 쓰기가 요즘 참으로 힘들고 믿기도 조금 그렇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쓸만한 번역기를 찾았습니다만 바로 플리토라는 번역 어플입니다. 다른 어플보다 평점이 높고 무엇보다 앱이 상위에 배치되어 있기에 상당히 저의 눈길을 끌었네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번역기라 검색하시거나 플리토 혹은 flitto라고 검색하시면 이 어플리케이션이 나오게 되는데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용량은 적은편이니 안심하시고요.

앱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주었는데 로딩부터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

그냥 번역 어플 같지는 않아 보이는데 뭐 이유를 모르겠네요.

로딩은 매우 짧으며 바로 번역으로 이동됩니다. 번역은 260자까지만 가능한게 아쉽기는 하지만 260자 이상의 번역은 플리토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계가 번역하는 것이 아닌 사람이 번역하기에 훨씬 정확하고 매끄러운 번역을 받아보실수가 있지만 그에 따른 대가가 따르게 되지요.

일단 시험삼아 번역 요청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번역 내용은 Hello, My name is John Deneb 입니다.

참고로 John Deneb는 제 영어 이름입니다.

대가를 치른다는 것은 앞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 역시나 포인트를 번역가한테 주어야 번역이 가능하지만 착하게 무료 번역도 가능합니다.

제가 요청하는 번역은 정말 간단한 문장이기 때문에 한번 무료로 요청하여 보겠습니다. 포인트는 최대 5000까지 지금이 가능합니다.

번역가와 번역을 원하는 유저를 생각하여 만든 앱이 눈에 참 돋보이는데 번역가한테 메모를 남길수도 있네요.

저는 Thank you라고 메모를 남겼습니다. 무료로 번역 받는데 고맙다는 말 정도는 해주어야 그게 예의 아닌가 생각하는 바 이네요.

그렇게 보내기 버튼을 눌러서 번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운로드수가 100만이 넘는만큼 번역하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과연 몇분만에 번역을 하여 주실지 궁금하네요.

어떤분께서 한 7초만에 번역을 하여 주셨습니다. 역시 간단한 영어 문장은 역시나 누구나 번역 가능하지만 속도는 이 정도로 만족하는 바 입니다.

의 기능을 여기서 활용해야 하는데 바로 채택 기능입니다.

체크 표시를 누르고 채택버튼을 누르시면 번역가가 채택됩니다.

마치 네이버의 지식 IN을 보는 느낌이지만 거대 포털사이트와 하나의 번역 어플을 비교하는 건 참으로 어이없는 비교라고 봅니다.

사람이 직접 번역하니 번역 능력도 매우 뛰어날텐데 여러분도 한번 사용하여 보시면 매우 좋습니다.

웹사이트는 혹시나 링크 남겨 놓도록 하겠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플리토 웹사이트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런처 적용 간편하게 하기  (0) 2016.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