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출맵의 큰손이자 월드에딧 노사용 제작자인 화크가 만든 탈출맵을 리뷰합니다. 다운로드는 화크 블로그 주소로 하겠고, 일단 즐겁게 즐기시길 바라면서 포스트 시작합니다. 세계의 끝 1이 한때 얼마나 유명했고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방송과 리뷰도 많았다는 것을 아시는 분이 계셔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마인크래프트 0.13.1 탈출맵으로,0.12.1에 버젼때 만들어졌지만 마인크래프트 0.13.1 버젼도 호환되고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스폰 장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즐거운 스토리와 스테이지들이 잘 맞아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듯 하고, 첫번째 표지판에는 "인간의 추측이 언제나 들어맞는것은 아니다"라고 적혀있네요. 하긴 인간이 우주에서 굉장히 나약한 존재이니 틀린말도 아니랍니다. 일단 스토리를 읽으시고 앞으로 쭉 가주시죠.

첫번째 단계로 용암을 피해서 가는 곳입니다. 소행성이 충돌하면 용암이 나오겠지요. 제작자가 이점을 잘 고려해서 만든 것 같네요. 물론 제가 제작자지만요 ㅋㅋ

두번째 단계로 용암을 피해서 천천헤 가야 합니다. 유일한 통로이니 통로를 파괴하시면 안되고요, 죽어도 다시 환생이 가능하니 너무 긴장감 있게 가지 말아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 시야 확보가 참으로 힘든 단계입니다. 자 저 발광석이 없었다면 완전 죽음이였겠지요. 발광석을 따라 가세요. 앞으로 쭉 최대한 빨리 가시고요.

세계의 끝 1 대표 스테이지 입니다. 정말 이 스테이지 표현을 제작자분께서 굉장히 잘하셨더라고요. 탈출맵에서 이 스테이지는 반드시 플레이 하시길 추천드려요~

지옥문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최대한 자신의 능력과 힘이 닿는곳까지 점프하세요. 버그는 제작자가 싫어할 거에요~ 뛰어서 가시면 분명 마인크래프트 0.13.1 탈출맵의 진리를 느끼실수가 있을 겁니다. 암 물론 그렇고 말고요.

마지막 구간인 이름하여 The droper. 물이 한칸이니 조심하세요. 엔딩이 코앞이랍니다. 그러나 너무 들떠있으시면 안되는 이유가 엔딩은 고작 표지판 몇개에요. 일단 설명은 생략하고요.

마인크래프트 0.13.1 탈출맵 세계의 끝 잘 플레이 하세요~~ 파일을 0.13.1 전부 호환되고 아직도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십니다.

제작자 링크

http://m.blog.naver.com/jsf3746/220456035283

By MCPE White Cre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