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0.13.1 탈출맵 미네랄 파쿠르 [자세한 설명]

(광물이 미네랄인건 아실거라 믿고..)

안녕하세요. 현재로서는 자작 탈출맵 제작자가 탈출맵 관련글을 올린 블로그 중 50분의 1에 그치는 것으로, 그러니까 현재 국내의 자작 탈출맵 제작자는 제가 알고 있는 바로는 얼마 안되는 수치이고 전부 다 리뷰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작 탈출맵 제작자가 생각보다 빠르게 없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그나마 저는 자작 탈출맵 분야에서 상당히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작이 리뷰를 이기기란 거의 불가능한 이야기라 이제 그마저도 리뷰에 넘겨줘야 할 상황입니다. 그래도 약속은 지켜야 하기에 저는 끝까지 자작 탈출맵 제작자로 남을 계획이며 리뷰보다 제작이 훨씬 좋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자세한 설명 들어갑니다.

Spawn

스폰입니다. 이번에는 특히나 스폰에 공을 들여 스폰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했건만 이유는, 사람의 첫 인상이 중요하듯이 탈출맵도 처음 플레이 할때 어떤 모습을 보여주냐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지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뭐 상당히 좋은 느낌을..

1단계

석탄 블럭 위에서 펼쳐지는 점프입니다. 점프의 길이는 약간 짧은편이지만 짧은편이라고 진짜로 짧은건 아닙니다. 컨트롤만 중요시 한다면 금방 클리어 가능하다는 사실.

2단계

저번 단계에 비하여 길이가 조금 더 길어진 것은 물론이지만, 어느 단계든 컨트롤을 우선시 하는 바이기에 길이는 그렇게 중요한 요소가 아니고 컨트롤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직 이 정도면 짧다고 말씀드릴수가 있을테고..

3단계

이쯤이면 길이가 점점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뿐더러 긴장감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입니다. 긴장감으로 인하여 플레이가 어려워질수도 있다만 컨트롤만 잘 유지한다면 참 쉬운 플레이 가능하십니다.

4단계

다이아 블럭으로 인하여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겠습니다만, 긴장감은 여전합니다. 주변 신경 쓰지 마시고 컨트롤만 자 맞추시면서 앞으로 향하여 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5단계

5단계도 컨트롤 우선시 하면서 가셔야 하지만 중요한건 한눈 파시면 안됩니다. . 길이가 상당히 되는지라 조심하면서 가시고요.

6단계

점프는 6단계가 마지막 입니다. 참으로 웃음 나올일.. 그렇지만 마지막이라고 방심하시다가 다음 스테이지로 플레이가 불가능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로지 엔딩만을 위하여 달려가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스테이지라 플레이는 아마 편할 것으로..

7단계

스폐셜 스테이지 다들 아시지요? 점프로 인한 지루함을 전부 날려줄 스릴넘치고 재미있으면서도 어려운 스테이지라 말씀 드릴수가 있겠습니다. 빠르게 점프하면서 달려가시면 엔딩이고, 혹여나 블럭이 전부 다 떨너지더라도 안 떨어지는 블럭이 몇개 있어서 점프 형식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엔딩

엔딩이라.. 저번 탈출맵은 엔딩이 아마 해돋이였지요? 그것 참 웃기고 황당한 엔딩이지만 그때는 새해라 탈출맵 만들었으면 누구나 해돋이를 선물해 주었으리라 생각하네요. 네 이번에는 특별히 웅장한 TNT 엔딩으로 준비하였으며 엔딩을 보기 위한 방법은 덫사덫 갈고리에 달려있는 줄을 밟아서 TNT를 점화시켜 TNT 속에 가려진 글자를 보는 것 입니다.

그 글자가 무엇일 것 같나요? 예상대로 END.

아무래도 엔딩은 너무나도 단순한가 봅니다. 다음에는 세상에 없던 색다른 엔딩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요즘 탈출맵 제작에 너무나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리뷰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게 늘어나서 그나마 탈출맵 분야에서 턱걸이 하고 있는 제작자인 저의 자리가 위험해지게 된 것이 가장 커다란 요인입니다. 리뷰는 제작자인 저 생각해서라도 양심껏 해주세요. 투데이를 위한 리뷰는 허용치 않습니다. 뭐 그래서 리뷰 조건이라는 것을 만들었지요.

그건 저의 본 블로그 http://blog.naver.com/jsf3746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글 보아주신 분들 대단히 감사드리고 본 블로그의 설명 또한 대단하디 참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이 블로그보다 특히나 열심히 보아주시길..자작 탈출맵 제작자라 힘듭니다..)

방문자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