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공유 스테이지 6

 

마인크래프트 0.14.0 버젼이 그저께 출시됨에 따라 그에 따른 탈출맵 또한 출시가 됬는데 마인크래프트 0.14.0에서 제작된 탈출맵 치고는 가장 성의가 돋보이는 평을 받은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스테이지 6을 공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재미있으시리라 믿으며 0.14.0을 응용한 구간 또한 존재하기에 재미가 훨씬 상승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미와 편의를 위하여 특별히 제작한 탈출맵 !, 뭐 저는 제작자니까 글 올리지만 다른분들은 리뷰 불가랍니다.

 

 

 스폰은 다음의 생김새를 지니고 있는데 0.14.0에 새로 추가된 블럭 붉은 사암 블럭을 이용하여 0.14.0에서 제작한 탈출맵이라는 증거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스폰 옆에는 탈출맵 제작에 쓰인 아이템을 모아둔 곳이 있는데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글쎄 혹시나 말씀드리는 세이브 장소입니다. 세이브 장소는 어느 스테이지에나 존재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Stage 1

 

 

탈출맵의 첫인상을 남겨줄 스테이지 1은 무사히 사다리를 올라가셔서 반드시 세이브를 하셔야 한답니다. 아래에는 당연히 슬라임 블럭이 존재하기에 문제 없지만 행운을 빕니다. 탈출맵에서는 늘 방심이 금물이라 긴장은 필수입니다.

 

Stage 2

 

점프 구간입니다. 점프는 탈출맵의 기본이지만 이 스테이지는 엄청난 높이로 인하여 긴장감을 안겨주기 쉽기 때문에 긴장감을 푸시고 무사히 점프하셔야 한답니다.

 

Stage 3

 

 

이번 마인크래프트 0.14.0 버젼에 새로 추가된 블럭을 활용한 구간으로 무사히 슬라임 블럭에 닿은 뒤 점프하셔야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러나 사실 굉장히 쉽지도 어렵지도 않지요.

 

Stage 4

 

다들 분명히 아실듯한 스테이지라고 믿는데 용암을 피해 반블럭 위를 재빠르게 건너가는 구간으로 용암을 주의하시면서 가셔야만 무사히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는데 빠른 속도는 위험해요.

 

Stage 5

 

일명 비밀문 스테이지로 알려져 있는 구간입니다 뭐 저도 사실 이런곳 좋아하기는 하지만 문에 오작동이 있다고 하니 그냥 막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정 모르시겠다면 옆에 점프맵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알아내시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Stage 6

 

이곳은 사실 창고에서 모래를 꺼내어 옆의 구멍에 넣는 구간인데 다른 구간으로 해석하시는 분이 있으시네요. 이 구간이 마지막인지라 즐기셔야 무사히 통과 가능하십니다. 사실 너무 쉽습니다. ^_^

 

사실 탈출맵이 많이 출시되었기는 합니다만 아직까지는 그래도 이 탈출맵이 가장 성의있어 보이기에 리뷰하여 보았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 제공

http://blog.naver.com/jsf3746?Redirect=Log&logNo=220610555817

댓글